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메신저/소통] 메신저응대메뉴얼

작성자 도매신(ip:)

작성일 2023-11-20

조회 1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채널톡&카카토톡 등 메신저 실시간 상담은 원활한 소통을 위한 통로 입니다.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니 고객응대근로자에세 욕설,폭언 등은 하지 말아주세요.

고객님의 정보보호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대화내용 및 통화내용, 메신저 대화내용 등은 녹음 및 백업됩니다.

1.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6시까지 / 주말,공휴일 휴무 (운영시간 외에 문의는 남겨놔주시면 업무시간내에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2.배송관련 문의

판매상품 별로 담당자가 각기 다릅니다. 문의시 제품명+수취인+주문번호 등 최대한의 정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3.제품관련 문의

제품에 대한 문의는 상품명을 최대한으로 알려주세요. 상품이 많아 품절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이 안될 수 있습니다.

4.취소관련 문의

사이트 주문건은 송장입력이 안된 상태라면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따로 언급없이 취소버튼만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환불처리해 드립니다.

만약에 송장이 입력이 되었다면 포장중이거나 포장완료된 상태라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능하다면 취소처리해 드립니다.

배송일을 알고 있는 제품의 경우 가급적이면 일괄적으로 취소요청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 평균 1000~3000건의 택배가 발송됩니다. 오후2시,6시에 택배사 집화가 되는데 사실상 포장된 상품은 취소가 불가합니다.

5.반품,교환관련 문의

사이트상에서 반품이나 교환접수를 해주시면 담당직원이 평일기준 익일(다음날) 회수 접수합니다.

접수일기준 보통1~2일 이내에 회수기사님이 방문하십니다. 일반적으로 회수기사님 또는 택배사에서 방문전에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회수 후 저희쪽에 제품이 입고되면 담당자 확인후 처리됩니다.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원송장으로 조회를 하시면 관련운송장, 반품운송장 등으로 반품물건의 진행상황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